비엔티엔 메콩 가라오케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비엔티엔 메콩 가라오케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비엔티엔 메콩 가라오케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Blog Article


노래방에는 여러 가지 방이 있으며, 방의 크기에 따라 가격도 상이합니다. 일반적으로 두명에서 네명이 이용하기 적당한 작은 방과, 그 이상의 인원이 필요한 대형 방이 있습니다. 노래방을 이용한 손님들은 많은 레몬 차나 음료수를 시키기도 합니다. 가라오케 노래방은 하이퐁에서 어디에서나 찾아볼 수 있는 놀이 중 하나입니다. 노래방의 오픈 시간은 보통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이며, 대부분의 노래가 베트남어로 되어 있습니다.


주방아줌마 스타일 포함 아이들이 30명 밖에 없어도 가게는 풀방이라고 할 정도니 말 다했다. 코코는 주재원 가라오케야~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좀 가시고 있다. 일단 넘버원은 확실히 여행객 중심의 가라오케로 예약도 많아서 꽁가이들의 출근도 보장이 된다. 주재원들과 여행객은 다른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친구도 앉혀 달라고하고 음식도 계속 시켜달라고하고 맥주도 한 모금 먹고 새거 또 까고 돈 나가게 하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조금이라도 더 지갑을 벗기려고 용을 쓴다. 마지막으로 주대, 팁, 2차비용 무엇 하나 정해진게 없는 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한 로컬 가라오케 보스를 소개하겠다. Binh Hung 이라는 곳에 위치해있는데 7군 롯데마트 근처다. 현지 거주민들이 주로 가는 로컬가라오케였지만 지금은 손님의 50%이상이 한국인이라고 한다. 호치민 가라오케에서 일하는 돈독이 오른 꽁가이들은 이른 초저녁 한 타임 손님을 받고 2차로 숏타임을 나갔다가 다시 복귀해서 손님을 또 받거나 2차를 안나가고 두탕 세탕 뛰려고하는 경우가 많다.


다낭 방실장 통한 투어를 신청하셔서 개인별로 계획 세우신 것보다 훨씬 더 유기적이고 편하게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도 셔츠 입은 여자들에게 눈길이 갔는데 이제는 기본 가라오케나 노래방을 잘 안 가고 이쪽으로 갈 것 같습니다. ​만약 아직 가본 적이 없는 분들이 가려고 하는 거라면 제가 경험한 걸 한번 겪으면 제 마음을 바로 이해할 것 같아요. 다음에 친구들이랑 제대로 가려고 하는데 그때도 지금처럼 사이즈, 시스템 유지만 된다면 주마다 가게 될 것 같네요. 제가 이곳 저곳 많이 다녔었는데 추천 받아서 한번 가봤더니 서울에서 볼 수 없었던 서비스와 퀄리티라서 정말 많이 놀라고 갑니다.


잠실가라오케를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여기서 전화한 뒤로는 실장님만 믿고 전화 드려요. 만약 에이스가 빠져 있으면 미리 말씀해주셔서 더욱 믿고 가고 있어요. 그이유는 당연히 다른 거는 안보고 사이즈만 보고 갑니다.


하지만 단순히 베트남 가라오케 KTV가 저렴하기만 하다고 해서 이런 인기를 얻을 수는 없습니다. 업소의 인테리어나 시설에 대한 부분을 포함해 파트너의 외적 및 내적 상태, 직원들의 서비스 등등 대부분의 요소에서 국내에 비해 부족하지 읺는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게는 “빅 블루”입니다.


많은 수의 꽁까이들이 '원오페라' 또는 '강남 가라오케' 같은 또 다른 대형급 가라오케들로 이동을 대거 한 실정 입니다. 따라서 노래 선택 만큼은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 불편사항이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또 가격을 보면 한인 가라오케들에 비해서는 약간 더 비용이 쎄지만, 그만큼 시설과 품질 면에서는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해가고 있습니다. 이렇듯 준코 가라오케는 다낭 지역에서 아직도 많은 손님들을 받고 있긴 하지만, 우리나라 분들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해 놓고 운영중인 만큼 특별히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는 다소 개선할 점이 남아 있는것 같습니다.


시설 내에는 다양한 크기의 룸이 준비되어 있어, 소규모의 파티부터 대규모 연회까지 다양한 모임을 개최할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보통 노래를 부르며 함께 음료와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업소로 대부분의 아시아권 국가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흔하면서 대표적인 방식의 유흥입니다. 그중에서 베트남 가라오케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도 아주 쉽게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라오스는 지난 10년 동안, 그들의 가라오케 문화 때문에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어졌습니다.


강남에서 중요한 행사, 기념일, 접대, 파티 등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라있네를 찾아주세요. 선릉역, 대치동 근처로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위치해 있으며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편하게 문의 주시면 이용내역과 이벤트 등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 곳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해 있으며, 다른 유명한 명소들과도 인접해 있어서 방문객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합니다.

잠실가라오케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Report this page